전 세계 이용 가능한 ‘밋더월드(MeetTheWorld)’ 국내 사용자 호평
전 세계 이용 가능한 ‘밋더월드(MeetTheWorld)’ 국내 사용자 호평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8.06.1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193개국에서 이용 가능한 ‘밋더월드(MeetTheWorld)’가 국내 사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밋더월드(MeetTheWorld)는 수 십만명의 사람들을 검색해 친구를 사귀고 자신을 소개하는 온라인 데이트 장으로 적절하고 정확한 의사소통으로 우정을 도모하고 다문화 연결을 공유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회원 가입하면 바로 활동을 시작할 수 있다. 사용자는 언어, 여행친구, 펜팔, 언어교환 등 관심 분야에서 공통의 관심사를 공유하는 사람들과 관계를 맺을 수 있고 위치와 찾고 있는 옵션 탐색을 하면 다른 사람과의 호환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지능형 양방향 매칭 기능으로 수천 가지의 매치를 발견할 수 있다. 이 전의 글로벌 사이트는 가격 대비 제한적인 서비스를 제공했거나, 범위가 제한적이었다면 밋더월드(MeetTheWorld)는 PC 및 모바일 비디오 및 오디오 채팅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개인의 프라이버시와 안전을 위해 연락을 원하지 않는 회원을 차단하고 신고할 수 있다. 신중히 고안된 성격 프로파일을 등록하고 완성하면 사용자의 독특한 성격을 이해하고 흥미 진진한 실시간 채팅을 할 수 있다. 

밋더월드 박재훈 대변인은 “우리는 전 세계 사람들과 유대를 장려하고 다양한 문화적 측면과 관심사를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을 세계에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다. 밋더월드(MeetTheWorld)와 친구가 되면,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전 세계에서, 도시 간 또는 거리 건너편에서 모일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