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보조식품 칼로바이, 2년 연속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수상
다이어트 보조식품 칼로바이, 2년 연속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수상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8.05.31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 보조식품 브랜드 에이플네이처의 칼로바이가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2년 연속 건강기능식품(다이어트보조식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칼로바이는 굶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건강기능식품 제조·유통 회사 ㈜에이플네이처의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다이어트를 돕고 있다.

칼로바이의 제품은 국내 GMP1호 공장을 통해 제조하여 식약처에 품목제조 신고한 기능성 원료들을 사용하고 있으며, 바쁜 현대사회 직장인들에게 필요한 성분의 녹차추출물 판토텐산, 비타민C, 셀렌, 아연, 알로에전잎 등을 주원료로 항산화와 체지방감소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등의 효과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제품들과 기존의 기능성을 유지하되 더욱 새로워진 제품들 출시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며 일본에도 정식 론칭했다.

칼로바이 관계자는 “2년 연속 뜻 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소비자들이 만족하도록 노력해온 점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및 개발을 진행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공급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