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일링스, 데이터 센터 효율 높이는 스마트 솔루션 선봬
자일링스, 데이터 센터 효율 높이는 스마트 솔루션 선봬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4.09.05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 개발자 포럼 2014에서

자일링스는 인텔 개발자 포럼 2014(Intel Developers Forum 2014, IDF 2014)에서 데이터 센터 효율을 높이는 스마트 솔루션을 선보인다.

이번 데모를 통해 자일링스는 자사의 FPGA용 가속 레퍼런스 디자인과 OpenCL 개발 기술을 포함한 차세대 데이터 센터에서 사용할 최첨단 고성능 플래시 저장 장치 및 FPGA 기반 가속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올 프로그래머블 28nm 및 20nm 실리콘 기반 솔루션을 사용하는 사용자는 데이터 센터의 효율성과 용량을늘리고 투자 수익률을 최대화하고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IDF 2014에서 선보이는 자일링스 기술 데모

▶ 키 값 저장 애플리케이션 가속
이 자일링스 데모는 광범위하게 적용 가능한 키 값 저장 작업 부하 가속 엔진(예: Memcached, NoSQL)으로 상당히 낮은 레이턴시에서 뛰어난 성능/전력(와트) 가속을 제공하며 자일링스® 디바이스 및 Vivado® HLS 개발 툴을 위한 OpenCL 개발 환경을 자랑한다. 이 솔루션은 올프로그래머블 버텍스(Virtex)®-7 FPGA 기반 Alpha Data ADM-PCIE-7V3 보드를 포함하고 있다.

▶ 킨텍스-7 FPGA를 주축으로 한 NVMe 플래시 저장 장치 플랫폼
이 데모는 완벽하게 호환되는 NVMe 사양 1.1 인터페이스가 돋보이는 자일링스 킨텍스(Kintex)®-7 FPGA 개발 플랫폼에서 실행되는 NVMe 기반 플래시 저장 장치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자일링스의 독보적인 SerDes 성능 및 전력 최적화 FPGA 솔루션을 포함하고 있으며, 플래시 저장 장치 시장에서 최신 산업용 프로토콜을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