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락수 ‘무료샘플 이벤트’ 진행 통해 차가버섯 분말 체험 제공
상락수 ‘무료샘플 이벤트’ 진행 통해 차가버섯 분말 체험 제공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7.12.04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장현주 기자] 차가버섯은 자작나무 이외의 식물에는 찾아보기 어려운 베타글루칸, 베툴린, 베툴린산 등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칼륨, 칼슘, 철, 비타민C 등의 함유량이 높아 추운 날씨 면역력 관리에도 좋은 특징을 지니고 있는 건강식품 중 하나이다.

이에 건강식품 제조업체 상락수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샘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를 통해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구매 전 미리 체험해볼 수 있게 되었다.

무료 샘플을 제공하면서 의료전문방송 메디TV와 상락수가 러시아 현지에서 공동으로 제작한 차가버섯 다큐멘터리 영상CD 및 자료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차가버섯의 맛과 효능이 궁금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겨울철 면역력 증진에 좋은 차가버섯은 일반적인 약재와 다르게 열과 수분에 약해 생 것 그대로 채취해 쉽지 않다.

하지만 상락수의 차가버섯은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차가버섯 유효성분의 농도를 높이는데 주력해왔다. 연구 결과 차가버섯의 유효성분들은 60도 이상의 온도에는 파괴되고 수분에 의한 산화도 빨라 생 것으로는 이용하기가 어려운 단점을 보완하게 되었고 이 자체기술은 특허도 취득하였다.

특히 러시아 현지에서 신속하게 1차 가공을 한 후 농축액을 가공해 제품을 만들어내어 러시아 완제품보다도 그 품질이 높다.

한편, 상락수 홈페이지에서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이자할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겨울철 건강식품 구매를 망설이고 있는 고객들에게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앱 출시 기념으로 접속 시 1만원 즉시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는 신규회원 가입 시 지급되는 1만원 할인쿠폰과는 별개로, 신규회원의 경우는 총 2번 쿠폰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