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가트너 매직 쿼더런트 '디지털 마케팅 분석' 리더 3년 연속 선정
어도비, 가트너 매직 쿼더런트 '디지털 마케팅 분석' 리더 3년 연속 선정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11.09 2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어도비는 가트너가 최근 발표한 '2017 디지털 마케팅 분석 부문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3년 연속 리더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가트너는 어도비 등 12개 업체의 디지털 마케팅 분석 역량을 평가해 보고서를 발간했다. 어도비는 '실행 능력'과 '비전 완성도' 항목에서 리더 세 곳 중 하나로 선정됐다.

실행 능력 항목은 제품 및 서비스, 전반적 실행가능성, 판매 및 가격 책정, 시장 반응, 실적, 마케팅 실행, 고객 경험, 운영 활동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결과가 반영됐다.

빌 잉그램 어도비 애널리틱스 부문 부사장은 "가트너로부터 3년 연속 디지털 마케팅 분석 부문의 리더로 선정됐다"며 "포춘 100대 기업 중 약 2/3가 고객 이해를 위해 어도비 애널리틱스 클라우드를 활용하고 있다. 어도비는 기업이 더욱 심도 깊은 행동 유형 파악과 세밀한 고객분석을 할 수 있도록 사용자 친화적이고 완전히 유연한 도구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