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대한민국 행복 인사이트’ 결선 성료
SK텔레콤, ‘대한민국 행복 인사이트’ 결선 성료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8.30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 10명, SKT 서울 을지로 본사서 개성 넘치는 ‘행복 통찰력’ 선보여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은 지난 29일 ‘대한민국 행복 인사이트’ 결선을 열고 최종 우승자 및 순위를 발표했다고 30일 밝혔다.

‘대한민국 행복 인사이트’는 청년들이 대한민국이 한 뼘 더 행복해질 방법에 대한 자신만의 통찰력을 겨루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6월 말 시작 이후 두 달간 예선과 본선을 진행해 왔다.

▲ SK텔레콤 윤용철 통합커뮤니케이션센터장(앞줄 왼쪽에서 3번째), 이준호 뉴미디어실장(뒷줄 오른쪽에서 1번째), 채영훈 뉴미디어기획팀장(뒷줄 오른쪽에서 2번째)이 결선 진출자 10명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결선은 SK텔레콤 서울 을지로 본사 SUPEX홀에서 열렸다. 예선과 본선을 통과한 결선 진출자 10명은 무대에 올라 일자리 문제, 4차 산업혁명, 집단주의 등 우리 사회의 각종 문제에 대해 개성 넘치는 통찰력과 해법을 선보였다.


이날 행사 현장에는 SK텔레콤 구성원들이 참석해 심사에 참여했다. SK텔레콤은 구성원들의 실시간 투표를 통해 ‘3세대가 일하지 못하는 나라, 대한민국’이란 주제로 발표한 장혜린(여∙24)씨를 최종 우승자로 선정, SUPEX상을 수여했다. 장혜린씨는 청년∙중장년∙노년층 일자리 문제에 대한 해결책으로 ‘세대초월 구인구직 플랫폼’을 제안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SK텔레콤 이준호 뉴미디어실장은 “청년들의 깊은 인사이트와 진정성 어린 발표를 접하면서 더 나은 대한민국을 모색해볼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국민과 소통하며 기업과 사회가 지향해야 할 이정표를 고민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