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2017 NWA 정보관리 어워드’ 시큐어 액세스 솔루션 부문 수상
CA, ‘2017 NWA 정보관리 어워드’ 시큐어 액세스 솔루션 부문 수상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6.20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에 안전하고 차질 없는 접근 제공 역량 인정받아

[아이티비즈] 한국CA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는 CA가 ‘2017 네트워크월드아시아(NWA) 정보 관리 어워드’에서 최고의 ‘시큐어 액세스 솔루션’ 부문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CA는 기업의 엄격한 요구조건을 가장 잘 충족하는 보안 솔루션으로 평가됐다. NWA 편집자, 아태지역 사용자 기업 최고정보책임자(CIO) 및 IT 담당자 100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은 철저한 평가로 CA를 수상자로 선정했다. 평가 기준은 ▲시장에서 기업 평판 ▲기업 솔루션 특징과 장점 ▲기술∙브랜드의 광범위한 도입 ▲솔루션∙구축에 대한 사용자 피드백 ▲내구성∙확장성∙서비스 품질 등이다.

CA 보안 포트폴리오는 계정 관리 및 거버넌스, 접근 관리∙싱글사인온, 특권 접근 관리, 결제 보안,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 보안 등 광범위하게 구성된다. 최근 베라코드(Veracode)를 인수하며 애플리케이션 보안도 추가했다.

CA 보안 솔루션은 강력한 인증 기능으로 부적절한 접근과 사기 위험을 줄여준다. 사용자가 여러 서비스와 애플리케이션에 쉽고 끊김 없이 접근하도록 해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신규 애플리케이션 채택을 활성화한다. 그 결과 기업은 신규 디지털 서비스 제공을 가속화하고 새로운 기회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다.

림 텅 성 CA 아태 및 일본 지역 보안 담당 부사장은 “이번 수상은 CA가 보안 분야에서 쌓아 온 리더십,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이행 중인 고객에 안전하고 차질 없는 접근을 제공하려는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