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링크스, 하반기 M&A 전략 세미나 열어
인트라링크스, 하반기 M&A 전략 세미나 열어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6.01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인트라링크스는 국내 주요 고객들을 대상으로 JW메리어트 호텔에서 하반기 M&A 시장을 준비하기 위한 M&A 및 비즈니스 성장 전략에 대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매칭 플랫폼인 딜넥서스와 실사를 위한 가상데이터룸(VDR) 등 전략적 거래를 위한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인트라링크스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국내 기업들이 하반기 M&A 시장을 준비할 수 있도록 최근의 상황에 맞는 전략을 제시한다.

첫번째 강연자로 나선 고려대학교 조명현 교수는 기업 지배구조 개선과 M&A를 주제로, 기업 자원의 최적의 활용과 배분을 위한 시스템을 강조했고, 새정부 출범 이후 속도를 내고 있는 스튜어드십 코드와 관련한 기관 투자자들의 액티브한 관여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법무법인 태평양의 김목홍 변호사는 ‘M&A에서의 위험부담 및 손해배상’에 대해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설명하며, 앞으로 딜 전략으로서 진술보장보험의 역할이 확대될 것으로 전망했다.

마지막으로 김선식 인트라링크스 서울사무소 대표는 “전 산업에 걸쳐 일어나고 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기업 인수합병을 더욱 촉진할 것이며, 새로운 정부의 경제 정책들이 수립되고 시행되는 하반기부터 국내 M&A 시장은 다시 한번 도약하게 될 것”이라며, “국내 고객들이 딜 소싱에서부터 마케팅, 실사 및 합병후 통합에 이르기까지 딜의 전 라이프사이클을 인트라링크스의 토털 솔루션을 통해 더욱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