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월드 IT쇼 2017’ 참가…전략제품 대거 선보여
LG전자, ‘월드 IT쇼 2017’ 참가…전략제품 대거 선보여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7.05.24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 슈퍼 울트라HD TV, LG G6 등 전시

[아이티비즈] LG전자가 24일부터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IT 전시회 ‘월드 IT쇼 2017’에 참가해 전략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LG전자는 이번 전시회에 ‘LG 시그니처(SIGNATURE) 올레드 TV W’, 나노셀 기술을 적용한 ‘슈퍼 울트라HD TV’, 전략 스마트폰 ‘LG G6’ 등을 전시했다.

▲ 24일부터 코엑스에서 열린 '월드 IT쇼 2017'에서 '대한민국 멀티미디어 기술대상 대통령상'을 수상한 LG전자 HE사업본부장 권봉석 부사장(왼쪽)이 최양희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오른쪽)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는 24일 행사장에서 열린 제24회 대한민국 멀티미디어 기술대상 시상식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에는 LG전자 HE사업본부장 권봉석 부사장이 참석했다.

이 제품은 벽과 하나되는 월페이퍼 디자인의 TV다. 설치 시 두께가 4mm(65형 기준)도 채 안돼 마치 그림 한 장이 벽에 붙어 있는듯한 느낌을 준다. 화면 이외의 요소를 철저히 배제해 미니멀리즘 디자인이 구현한다.

또, LG전자는 ‘울트라 올레드 TV’, ‘슈퍼 울트라HD TV’ 등 프리미엄 TV를 전시해 압도적인 화질을 자랑한다.

▲ LG전자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이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살펴보고 있다.

‘LG 울트라 올레드 TV’는 백라이트 없이 스스로 빛을 내기 때문에 색을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어 자연색에 가장 가까운 화질과 완벽한 블랙을 구현한다. 또 올레드는 빛샘 현상이 없어 관람객들이 어느 각도에서 보더라도 색의 왜곡이 없다.

또한, LG전자는 세계 최고의 화질 기술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디스플레이 솔루션도 대거 전시했다.

그리고 LG전자는 전략 스마트폰 ‘LG G6’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도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