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텍, 4차 산업혁명 이끌 인재 채용
어드밴텍, 4차 산업혁명 이끌 인재 채용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5.12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어드밴텍(지사장 정준교)은 5월 15일부터 28일까지 2017년 어드밴텍 상반기 공채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어드밴텍은 대만에 본사를 두고 있는 전세계적으로 8,300여명이, 국내에는 90여명이 근무하고 있다. 매년 두자릿 수 이상의 성장을 이루고 있으며 최근에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이하여 기존의 하드웨어 중심에서 소프트웨어를 결합한 솔루션 레디 플랫폼 (SRP; Solution Ready Platform)을 통해 생태계를 구축하고 관련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 어드밴텍은 작년 12월 인더스트리 4.0 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공채는 자동화, 임베디드 분야에서 기술영업, 마케팅, 기술지원, 재무회계, 구매/자재, 생산직무의 신입/경력직을 대상으로 하며 잡코리아, 사람인을 통해 온라인으로만 신청할 수 있다. 1차 서류 전형을 통과한 지원자에게는 개별통보를 통해 2차 면접을 진행하며 입사는 6월 중순 경에 확정된다. 최종입사자는 어드밴텍의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을 통해서 실무 적합형 인재로 육성 될것이다.

어드밴텍 정준교 지사장은 “2017년은 한국지사 설립 20주년을 맞이한 해이다”며 “급변하는 시장에 대응하고 다가오는 4차산업혁명을 이끌어갈 참신하고, 도전적인 인재와 앞으로의 20년을 함께 일 할 수 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