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데이타, '고객 여정 솔루션' 선보여
테라데이타, '고객 여정 솔루션' 선보여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4.13 17: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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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경험 주도, 시각화, 최적화

[아이티비즈] 한국테라데이타는 13일 더욱 향상된 기능이 추가된 ‘테라데이타 고객 여정 솔루션(Teradata Customer Journey solution)’을 발표했다.

테라데이타 고객 여정 솔루션은 마케터들이 분석작업, 시각화, 머신 러닝, 예측 시뮬레이션을 보다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비즈니스 솔루션이다.

▲ 테라데이타 고객 여정 솔루션

대부분의 기업들은 고객의 여정을 파악하려고 하지만, 적극적으로 관리하기가 쉽지 않다. 이 솔루션에는 데이터 통합, 고급 분석, 멀티-채널 상호작용 관리에 대한 테라데이타의 전문성이 축적되어 있어 고객 반응률 증대, 고객 이탈 감소, 고객 만족도 향상 등 마케터들이 모든 고객들에게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객들은 디지털, 모바일, 오프라인 매장 등 모든 채널에서 개인화되고 연관성 높은 경험을 기대한다. 가트너 조사에 의하면 “2018년까지 온라인 개인화에 적극 투자한 기업들은 그렇지 않은 기업에 비해 30% 이상의 성과를 거둘 것이다”라고 예측했다.

그러나, 전례 없는 속도로 채널의 복잡성이 커지고, 고객들이 다양한 기기를 통해 여러 방식으로 상호작용하고 있는 현실에서 상호작용과 관련된 수백만 고객들의 고객 여정을 이해, 주도, 최적화하는 작업은 기업들에게 쉬운 일이 아니다. 테라데이타는 멀티-장르 고급 분석, 실시간 멀티 채널 상호작용 관리를 위한 유연하고 확장적인 플랫폼을 제공한다.

테라데이타 이흥섭 상무는 “테라데이타의 고객 여정 솔루션은 연관된 모든 IT기술과 비즈니스 컨설팅 전문성을 통합적으로 제공하여 기업들이 즉각적으로 업무에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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