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잼, 고교 랩대항전 프로그램 ‘고등래퍼’ 공식스폰서 체결
[아이티비즈] KT(회장 황창규)는 10대 중고생들만이 이용할 수 있는 익명 SNS ‘10JAM(텐잼)’이 신학기를 맞아 국내 최초 고교 랩 대항전 프로그램인 ‘고등래퍼’의 공식스폰서로서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텐잼은 엠넷(Mnet)에서 방영되는 ‘고등래퍼’의 최종 우승자를 결정짓는 파이널 방청권을 제공하는 ‘고등래퍼 시청후기 올리고, 파이널 방청권 받고’ 이벤트를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가입자들은 텐잼 앱 내 고등래퍼 전용 게시판에 시청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방청권을 제공한다. 당첨 발표는 3월 2일이며, 당첨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텐잼은 ‘고등래퍼 우승팀 맞히기’, ‘고등래퍼’를 컨셉으로 한 이모티콘을 제작해 텐잼 이용자들에게 제공하는 등 ‘고등래퍼’와의 제휴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다.
KT NB플랫폼개발담당 강민호 상무는 “텐잼은 10대 중고교생만을 위한 특별한 소통과 놀이터 공간이다”며, “그들이 좋아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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