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스킨케어 ‘바바라뷰티’, 꼼꼼한 토탈뷰티샵 선택 요령
분당 스킨케어 ‘바바라뷰티’, 꼼꼼한 토탈뷰티샵 선택 요령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7.02.2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현대인들은 각종 업무의 홍수 속에 정신없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최근에는 이러한 바쁜 소비자들을 겨냥해 시간을 줄여주는 다양한 멀티서비스나 멀티 제품들이 각광받고 있다. 이중 눈에 띄는 서비스 하나가 바로 토탈 뷰티서비스이다.

이전까지 뷰티관리를 위해 피부 관리샵, 미용실, 네일케어샵 등을 따로 따로 방문해야 하는 것이 일반적이었다면 이제는 스킨케어(여드름, 미백, 주름. 리프팅, 얼굴축소, 등관리, 배관리)와 왁싱케어, 속눈썹 연장, 컨투어 메이크업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한 곳에서 받으며 더욱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게 된 것이다.

하지만 많은 서비스를 한 번에 진행하기 때문에 분야별로 만족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이 가장 우려하는 부분 중 하나일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토탈뷰티샵을 방문하기 전 꼼꼼하게 업체를 비교해보고 선정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토탈뷰티샵을 선정할 때 가장 먼저 살펴봐야 할 사항은 바로 서비스를 진행하는 시술자의 전문성을 확인하는 것이다. 자격증 소지여부와 더불어 각종 대회 수상경력, 임상경험, 심사위원 경력 등 다양한 경력은 시술자의 경험도와 신뢰성을 체크할 수 있는 부분이다.

위생적인 도구의 사용과 안전한 시술방법 역시 중요하다. 민감한 피부를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철저히 소독된 기구 및 일회용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특히 얇은 눈가에 시술을 진행하는 속눈썹연장의 경우 노 테이핑, 모근보호, 고급 제품모 사용, 인증된 글루 사용 등의 여부를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마지막으로 개개인의 고객에 따라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을 선택해야 한다. 사람에 따라 본인이 가진 외향이 다르며 그 스타일과 니즈 역시 다르기 때문에 그에 따라 꼼꼼하고 세심하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을 방문한다면 보다 높은 만족도를 느낄 수 있다.

분당 서현동 왁싱, 속눈썹연장, 반영구화장 전문 바바라뷰티의 관계자는 “뷰티서비스는 단순히 외면을 아름답게 꾸미는 것뿐만 아니라 내면적인 편안함과 만족스러움까지 제공하는 곳이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의 입장에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곳을 찾는 것이 올바른 토탈뷰티샵 선택요령이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