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통신요금 자동이체만으로 월 5천원씩 할인 받으세요"
LG유플러스 "통신요금 자동이체만으로 월 5천원씩 할인 받으세요"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7.02.13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신요금 5천원씩 총 24회(하나카드), 24개월(우리카드) 청구 할인 제휴 프로모션 진행

[아이티비즈]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유∙무선 통신요금 자동이체 신청 후 금액 상관 없이 매월 한 건 이상의 결제 이력만 있으면 통신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LG유플러스 고객용 ‘하나멤버스 1Q 리빙(Living) 카드’ 및 ‘위비할인 우리카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 LG유플러스가 통신요금 자동이체만으로 매월 5천원씩 할인 받는 카드를 내놓았다.

하나카드의 LG유플러스 고객용 ‘하나멤버스 1Q 리빙 카드’는 LG유플러스의 유∙무선 서비스 통신요금을 신용카드로 자동이체하고, 비용 관계 없이 전월 결제 이력이 한 건만 있으면 다음 달 요금에서 5천원이 할인 청구된다. ‘위비할인 우리카드’ 역시 같은 조건으로 통신요금 5천원 청구할인이 24개월간 제공돼, 고객은 최대 12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금까지 선보였던 통신비 할인 제휴카드는 단말기 구매 조건, 전월 최소 20~30만원의 이용 실적 등의 조건이 있었다. 하지만 이번에 선보이는 LG유플러스 고객용 ‘하나멤버스 1Q Living(리빙) 카드’와 ‘위비할인 우리카드’는 최소 조건으로 최대 12만원이라는 혜택을 제공해, 가계 통신비 부담 경감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