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H+클럽, 가입자 15만 명 돌파"
LG유플러스 "H+클럽, 가입자 15만 명 돌파"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7.02.12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 평균 1천500건 가입해 ‘아이폰 7’ 인기 이끌어

[아이티비즈]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단말 구매 지원 프로그램 ‘H+클럽’이 아이폰 7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관심을 받으며 누적가입자 수 15만 명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H+클럽과 아이폰 클럽으로 가입하는 건수는 전체 아이폰 7 개통 건 수 대비 과반수에 육박하고 있으며 특히 H+클럽은 하루 최대 가입 1만9천 건, 일 평균 가입이 1천500건에 이를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클럽이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은 이유는 기존 H클럽, R클럽 등 LG유플러스의 클럽 운영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와 기기변경 시점을 12개월, 18개월 중 선택할 수 있는 투트랙(two track) 전략이 주효했다고 볼 수 있다.

▲ LG유플러스는 ‘H+클럽’이 아이폰 7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관심을 받으며 누적가입자 수 15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LG유플러스는 작년 10월 아이폰 7을 할부원금의 50%만 부담하고 12개월(아이폰클럽), 18개월(H+클럽) 뒤에 기기변경을 진행하는 프로그램 2종을 아이폰 7 출시와 함께 선보이며 고객 취향에 따라 할부 개월 수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LG유플러스는 아이폰 7을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꾸준한 수요와 인기를 반영해 기존 1월 31일 종료 예정이었던 클럽 프로그램을 이번 달 말까지 연장을 결정했다.

또한 아이폰 7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아이폰 7을 선택하는 새로운 기준, LG U+’ 광고를 지난 1월 온라인 및 극장, 케이블 방송에 론칭했다.

LG유플러스 최재영 고객마케팅 담당은 “이번 H+클럽 가입자 15만 명 돌파는 아이폰 7을 할부금의 50%만 납부해 사용하다 새로운 스마트폰을 만나볼 수 있는 클럽 프로그램만의 강점을 고객들이 알아봐주신 결과”라며 “2월말까지 연장하게 된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아질 것이라 생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