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명차가버섯, 특허공법 발효차가버섯 포함 3종 샘플 제공
김동명차가버섯, 특허공법 발효차가버섯 포함 3종 샘플 제공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7.02.09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디미디어] 차가버섯의 항산화활성 증진 특허 2건을 획득, 제품에 적용하고 있는 러시아산차가버섯 전문업체 김동명차가버섯이 무료로 3종 샘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차가버섯 체험을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회원가입 시 특허공법 발효차가버섯까지 포함된 차가버섯 3종 샘플을 제공한다.

김동명차가버섯 샘플은 러시아산차가버섯 100%인 ‘차가버섯 추출분말’과 이 추출분말을 항산화활성이 증진된 특허공법으로 발효한 ‘발효차가버섯’, 차가버섯 추출분말에 각종 영양을 배합한 ‘엔자임 차가버섯환’까지 모두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가장 저온에서 차가버섯을 우려내 농축한 다음 진공건조한 농축분말로 가장 대중적인 제품이다. 따뜻한 물에 타서 섭취하며 건강관리 용도로 섭취할 경우 하루 3~4g, 집중 섭취시에는 하루 10g 내외를 섭취한다.

특허공법 ‘발효차가버섯’은 발효미생물만으로 차가버섯 추출분말 100%를 발효, 추출분말 대비 항산화활성이 33% 증진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발효과정에서 영양과 흡수가 좋아지고 항산화활성은 증진되어 추출분말 판매량을 뛰어넘은지 오래다. 김동명차가버섯의 기술력이 집약된 신개념의 차가버섯 제품으로 특히 간편하게 물로 삼켜먹는 섭취법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엔자임 차가버섯환’은 차가버섯추출분말에 발효 미강, 단백 분해효소, 커큐민, 20종의 식물발효액 등을 배합한 차가버섯 대환 제품이다. 1환당 차가버섯이 약 2g 함유되어 있고 하루 1~2환을 씹어서 섭취하면 된다.

살아있는 자작나무의 영양을 흡수하며 자란 차가버섯은 러시아에서는 ‘신이 내린 선물’로 불리며 약용으로 사용된다. 일반버섯에 비해 면역세포를 활성화하는 베타글루칸이 풍부하고,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SOD의 활성이 뛰어나 최근 건강식품으로 대중화되고 있다.

김동명차가버섯에서는 현재 1+1(50%) 할인 행사가 진행중이며 제품구매 시 3종 샘플이 함께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