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앵콜' 진짜웨딩대구박람회, 12월 17~18일 LG베스트샵서 진행
2016년 '앵콜' 진짜웨딩대구박람회, 12월 17~18일 LG베스트샵서 진행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6.12.16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2016년 '앵콜'진짜웨딩박람회가 오는 12월 17일부터 18일까지 2일간 LG베스트샵(율하점)에서 진행된다. 진짜웨딩박람회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랑, 신부님을 위해 진행되는 웨딩행사이며 2017년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 등 수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대구결혼박람회장에서는 결혼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여러 가지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만 아니라 대구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박람회에는 인증된 대구 웨딩업체 대거 섭외로 합리적인 웨딩 패키지 상품들을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업체마다 상담 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같은 혜택으로 예비신랑신부의 기대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진짜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대구웨딩홀, 대구웨딩샵이 준비한 혜택 외에도 진짜웨딩박람회에서 제공하는 가장 큰 박람회 이벤트혜택이 있다”라며 “계약상황에 따라 대구예식장 특전적용, 대구웨딩샵, 대구스튜디오는 ‘진짜웨딩박람회’에 걸맞게 파격적인 금액 및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대구결혼박람회장에 예비신랑, 신부를 위해 박람회 입장만 해도 제주도 2인 왕복항공권과 렌트카 48시간을 이용할 수 있는 티켓을 제공해준다고 설명했다.

많은 웨딩박람회들 중 어느 무엇보다도 차별화된 웨딩박람회로 '진짜'라는 타이틀을 내건 ‘2016 대구진짜웨딩박람회’는 다양하게 열리는 웨딩박람회 중에서도 남다른 상품인 웨딩샵 패키지 금액을 진짜웨딩패키지 가격으로 드리겠다는 취지로 개최된다. 참가업체들은 “노련한 웨딩플래너의 경험을 살려 예비신랑,신부들이 좀 더 많은 혜택을 받아가실 수 있도록 이번 2016년 “진짜웨딩박람회를 진행 할 것”이라고 전했다.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진짜웨딩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신랑, 신부들은 진짜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사전방문 신청을 할수 있으며 사전 접수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