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화웨이 P9ㆍP9플러스 체험존 운영
LG유플러스, 화웨이 P9ㆍP9플러스 체험존 운영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6.11.30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강남직영점, 종로직영점, 부산 영도직영점 등 전국 755개 매장에 운영

[아이티비즈]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화웨이 프리미엄 스마트폰 P9과 P9 플러스 출시를 맞아 전국 755개 매장에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체험존 운영은 서울 강남직영점, 종로직영점, 부산 영도직영점, 광주 충장로직영점 등 전국에 위치한 LG유플러스 주요 매장에서 진행된다. 고객들은 각 매장에서 P9과 P9 플러스를 직접 만져보고 사용해볼 수 있으며 라이카의 감성이 담긴 뛰어난 카메라 기능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 LG유플러스는 화웨이 P9·P9 플러스 체험존을 운영한다.

P9 체험 매장에는 일반 스마트폰과 P9의 카메라 성능을 비교할 수 있고 듀얼렌즈 기능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P9 듀얼렌즈 체험킷’도 설치된다. P9 듀얼렌즈 체험킷으로 RGB 필터와 모노 필터를 결합해 감성적 색감을 표현해내는 P9 듀얼렌즈의 원리를 체감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김영수 현장마케팅담당은 “P9과 P9 플러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매장을 전국적으로 운영해 편하게 P9을 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면서 “고객들이 직접 매장을 방문하면 P9을 체험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서비스와 혜택들에 대한 소개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