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신탁, ‘창녕 코아루더파크' 공급…공간활용도 높여
한국토지신탁, ‘창녕 코아루더파크' 공급…공간활용도 높여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6.11.2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한국토지신탁은 경남 창녕군 창녕읍 최초로 혁신평면 설계가 적용된 아파트 ‘창녕 코아루더파크’를 공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4BAY 혁신평면은 주거공간의 실용성과 편리성을 두루 갖춘 설계로 같은 실내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선호도가 높다. 주거공간이 넓지 않은 중소형 아파트의 경우, 혁신평면을 통한 공간 극대화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창녕 코아루더파크는 이 같은 수요자들의 니즈를 반영, 대부분 세대를 남향으로 배치해 풍부한 채광을 확보했다. 또 총 공급물량의 90%에 4BAY 혁신평면 설계를 적용했다. 또한 판상형 위주의 단지 구성으로 실생활 공간을 극대화하고 개방감을 높였다.

혁신적인 주거공간과 함께 단지 내ㆍ외로 갖춰진 인프라를 갖췄다. 단지 내에는 골프장과, 헬스장, 보육실, 키즈카페 등 편의와 여가생활을 위한 시설들을 마련했으며, 중앙광장을 비롯해 물놀이광장, 벽천, 바닥분수와 같은 대규모 휴식공간과 수공간을 갖췄다.

단지 밖으로는 화왕산군립공원이 뒤로 펼쳐져 사계절 에코 프리미엄을 확보했으며, 창녕서울병원,창녕읍사무소, 우체국, 대형마트 등의 생활편의 시설이 인접해 있다. 특히 단지 바로 앞에 창녕초, 창녕중, 창녕제일고 등으로 이뤄진 학군이 형성돼 있고 창녕시외버스터미널, 5번ㆍ20번 국도, 중부내륙고속도로를 통한 교통 인프라를 갖췄다.

분양 관계자는 “창녕 코아루더파크는 지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4BAY설계 아파트임과 동시에 20층의 최고높이이자 391세대의 최대 규모”라며 “기존 창녕지역의 단순한 주거공간에서 탈피하고 새로운 주거문화를 원하는 수요자들에게 매력적인 상품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