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메테르 스페셜 에디션, ‘솝 시리즈’ 출시
데메테르 스페셜 에디션, ‘솝 시리즈’ 출시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6.11.21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녀노소 상관없이 오래도록 사랑받는 비누 향기로 부드럽고 상쾌한 기분 제공

[제이디미디어] ‘기억의 향수 도서관 데메테르’가 신제품 ‘솝 시리즈’를 출시한다. 비누 향기를 욕실에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세 가지의 비누 향을 머금은 세 개의 제품 라인을 선보인다.

솝 시리즈는 성별, 연령에 상관없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선호하고 사랑하는 깨끗한 비누 향기를 담았다. 부드러운 블루, 플로럴 향의 베베, 청량감이 느껴지는 프레쉬 3종으로 향수, 핸드솝, 그리고 핸드크림으로 출시했다.

블루는 깨끗하고 부드러운 블루 계열의 포근한 비누 향기를 담았다. 베르가못과 머그넷, 로즈의 향기, 머스크와 아쿠아틱 톤이 조화를 이룬 플로럴 머스키 소피향으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베베는 피치와 망고, 구아바, 크리미 코코넛, 바닐라의 달콤한 조화를 꽃 향기로 마무리했으며 소피 프레쉬는 산뜻하고 청량감 넘치는 그린 계열의 비누 향기를 담았으며 프레쉬는 스파클링 시트러스 계열과 민트, 아쿠아틱톤, 머스크와 앰버가 어우러져 마치 산림욕을 하는 듯한 기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데메테르 소피 퍼퓸은 인위적이지 않고 계절에 영향 받지 않는 향으로 데일리 향수로 사용이 가능하며, 데메테르를 상징하는 사각 보틀과 귀엽게 디자인된 라벨, 각각의 향을 상징하는 파스텔톤의 패키지는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해준다. 맥박이 뛰는 곳, 체온이 높은 곳에 사용한다. 제품의 용량은 30ml이며 가격은 21,000원.

데메테르 소피 핸드솝은 스마트폰, 키보드 등 기기 사용이 잦은 현대인, 공공장소에서 사용 가능한 나만의 위생적인 손 소독제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의 편의를 위해 개발되었다. 보습력이 우수하여 피부보호에 도움을 주는 글리세린과 비타민C가 함유된 세이지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투명한 겔 타입으로 깔끔한 세정력을 제공한다.

데메테르 소피 핸드크림은 추운 계절 거칠어지기 쉬운 손의 잔주름 케어와 손톱 강화 성분을 함유한 고보습 핸드크림으로 치아씨드 추출물이 강력한 수분 보습을 제공하고. 판테놀, 알로에베라 잎이 손톱 강화 효과와 부드러운 사용감을 부여한다. 피부 톤을 밝고 환하게 만들어주는 연꽃씨 추출물과 비타민C, E, 피부 컨디셔닝 효과를 주는 자몽씨&카카오씨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핸드솝, 핸드크림 모드 휴대가 가능한 사이즈에 간편한 원터치 캡, 튜브 타입 용기로 제작되어 편의성을 높인 제품으로 잔향이 오래 지속되는 특징이 있다. 용량 및 가격은 50g, 9,000원

한편 메테르의 소피 퍼퓸, 핸드솝, 핸드크림은 데메테르 온라인 스토어, 드럭스토어(왓슨스), 온라인 몰(GS SHOP, 네이버 스토어팜)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