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아이, 美 과학기술誌서 세계 50대 스마트기업 선정
파이어아이, 美 과학기술誌서 세계 50대 스마트기업 선정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8.10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 보안 업체 중 유일, 41위 기록

[아이티비즈] 파이어아이(지사장 전수홍)가 미국 과학기술 전문지 '테크놀로지 리뷰'가 선정한 '2016 세계 50대 스마트 기업(50 Smartest Companies 2016)'에 사이버 보안 업체 중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다. 파이어아이는 올해 41위를 기록하며 사이버 보안업체 가운데 유일하게 스마트 기업으로 선정됐다.

미국 매사추세츠공대(MIT)가 발행하는 과학기술 전문지 '테크놀로지 리뷰'는 2010년부터 해마다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스마트 기업 50곳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테크놀로지 리뷰의 제이슨 폰틴 편집인 겸 발행인은 “우리는 매해 스마트한 방법으로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내는 50개 기업을 선정해왔다. 올해 선정된 기업들은 기술 변화를 따라잡기 위해 애쓰는 다른 기업들과 달리 산업을 재정의하는 혁신적인 기술을 활용하는 하는 기업들로, 대기업을 물론 기존의 시장에서 성과를 내거나 혹은 아예 새로운 시장을 만들려는 유망한 스타트업들이 포함됐다”고 말했다.

케빈 맨디아 CEO는 “올해 스마트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된 것 역시 지능화되는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조직을 방어하는 솔루션을 신속하게 개발하는데 역량을 집중한 결과”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