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텍, '2016 사물인터넷 파트너 컨퍼런스' 성료
어드밴텍, '2016 사물인터넷 파트너 컨퍼런스' 성료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6.23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용 사물인터넷 시장 생태계 구축 장 마련

[아이티비즈] 어드밴텍(지사장 정준교)은 22일 엘타워에서 '2016 어드밴텍 사물인터넷 파트너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각계 산업의 사물인터넷 전문가가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 어드밴텍은 사물인터넷 플랫폼 서비스인 'WISE-PaaS' 솔루션을 중심으로 게이트웨이 및 IoT 스타터 키트를 선보였다.

▲ 22일 어드밴텍은 엘타워에서 '2016 어드밴텍 사물인터넷 파트너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에코 시스템 파트너사인 MS에서는 윈도우 10 IoT와 애저를 통한 사물인터넷의 효율적인 구축 방안을 공유하였으며 인텔에서는 인텔의 사물인터넷 솔루션을 통한 스마트 팩토리 구축 방안에 대해서 발표했다. 또한KT에서는 기업전용 LTE 서비스를 통해 효과적인 스마트 팩토리 구현방안에 대해서 참석자들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어드밴텍 임베디드 사업부의 스티브 창 시니어디렉트는 “어드밴텍 WISE-PaaS는 오픈, 개방형이어서 다양한 사물인터넷 환경을 구축하는데 적합한 솔루션”이라며 “특히, 산업용, 스마트 팩토리 등의 고객사에서 많은 관심을 갖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기회 발굴이 실제적으로 발생했고, 앞으로 조만간 한국시장에서 구축 사례가 나올 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