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B tv 서라운드 셋톱박스 선봬
SK브로드밴드, B tv 서라운드 셋톱박스 선봬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6.15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화질 UHD 셋톱박스와 우퍼스피커가 결합

[아이티비즈] SK브로드밴드(대표 이인찬)는 고화질의 UHD 셋톱박스와 우퍼스피커가 결합된 ‘B tv 서라운드 셋톱박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UHD 고화질은 물론 고음질의 풍부한 사운드 추구 성향에 따라 고객 요구를 반영한 ‘B tv 서라운드 셋톱박스’를 개발했다.

▲ SK브로드밴드가 Btv 서라운드 셋톱박스를 출시했다.

고음질 시장은 홈씨어터, 사운드바,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으나, 고가이고 설치와 연결이 복잡하다. 또 저가형 스피커는 출력이 약해 소리의 풍부함이 덜한 단점이 있었다.

‘B tv 서라운드 셋톱박스’는 합리적 가격에 셋톱박스와 스피커가 일체형으로 결합돼 초보자도 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6개의 스피커, 1개의 우퍼가 내장된 메인 및 서브 등 2개로 구성돼, 소리의 쏠림이 없어 거실 가득 TV 시청에 최적화된 100와트의 강력한 고음질을 감상할 수 있다. 마치 극장, 콘서트장, 경기장에 있는 듯한 생동감과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AUX, 광(S/PDIF) 등 유선 연결 단자 외에도 블루투스 및 와이파이 등 무선 연결이 가능해 스마트폰 등 외부 오디오 기기를 통해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B tv는 물론 TV, 스피커, 우퍼 등의 리모콘을 하나의 리모콘으로 통합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윤석암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부문장은 “영화관, 콘서트장에 온 듯한 풍부한 음질을 원하는 고객의 요구를 반영해 서라운드 셋톱박스를 기획했다. 고객의 오감을 자극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