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소울하우스, 2016 신규 창업 프로모션 1200만원 지원, 쿠폰 증정
블랙소울하우스, 2016 신규 창업 프로모션 1200만원 지원, 쿠폰 증정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6.05.2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5년간 직영점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운영에 필요한 매뉴얼을 제공하고 있는 커피창업 브랜드 블랙머그는 가맹점 블랙소울하우스 런칭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첫 번째 프로모션은 신규 창업자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는 3無 이벤트인데 가맹비 500만원, 물품보증금 500만원, 교육비 200만원 총 1200만원 면제 혜택을 받게 된다.

이 회사는 “본사직영 서울대 의과대학점에서 현장 교육이 진행되며 교육 기간은 예비 가맹점주가 완벽하게 마스터 할 때까지 실시한다. 실무 교육과 함께 매장 운영에 대한 이론 교육도 진행된다”고 밝혔다.

두 번째 가맹점 런칭 기념 프로모션은 쿠폰 증정 행사이다. 현재 식사와 커피를 함께 할 수 있는 푸드카페형과 커피와 간단한 디저트를 판매하는 카페, 소자본으로 가능한 테이크아웃커피전문점 총 3가지 점포 형태로 운영 되고 있다. 그 중 커피, 식사를 함께 할 수 있는 푸드카페형 도곡점은 금액에 따라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피자, 파스타, 수제버거 등 3만원 이상 주문하면 아메리카노 쿠폰, 5만원 이상 주문을 하면 상큼한 샐러드 쿠폰을 받게 된다. 식사 메뉴의 가격은 1~2만원 대로 일반 레스토랑에 비해 저렴하다.

이 회사 관계자는 “ 앞으로도 신규 창업자, 가맹점주를 위한 프로모션이 지속적으로 열릴 예정이며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커가는 커피프랜차이즈가 될 수 있도록 가맹점 규모, 상권에 따라 맞춤 창업을 제공할 예정이다” 고 전했다. 창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