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통합 아키텍처 '보안 패브릭' 발표
포티넷, 통합 아키텍처 '보안 패브릭'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5.12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확장적이고 광범위한 위협 보호 통해 사이버 보안 과제 해결
▲ 포티넷 보안 패브릭

[아이티비즈] 포티넷코리아(지사장 조현제)는 적응력과 협업 기능이 뛰어난 통합 아키텍처 ‘포티넷 보안 패브릭(Fortinet Security Fabric)’을 12일 발표했다.

보안 패브릭은 인프라스트럭처 중심부에서 클라우드, 또는 IoT 및 원격 기기에 대한 위협 보호를 제공하여 많은 글로벌 기업들에게 분산된 환경에서 통합 보안을 지원할 수 있다.

‘포티넷 보안 패브릭’은 비즈니스 환경에서 ‘허점 없는 보안’을 제공한다.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있는 디지털 경제에서 IT 인프라스트럭처에 대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포티넷 보안 패브릭’은 확장성, 인식, 보안, 실행력, 개방성이라는 5가지 상호의존적인 요소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단일 아키텍처로 기존의 자율 시스템들을 통합한다.

포티넷의 설립자겸 CEO인 켄 지는 “’최근 IoT, 클라우드 컴퓨팅과 같은 기술 트렌드가 네트워크 경계를 무너뜨리면서 퍼베이시브 디지털화(Pervasive digitization)가 새롭게 대두되며, 비즈니스에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여전히 많은 기업들이 빠른 비즈니스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는 수 십 년 전에 개발된 보안 전략을 고수하고 있다. 느슨하게 관리되는 다른 플랫폼과 달리, 포티넷의 보안 패브릭(security fabric)은 매우 정교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로 구성되었으며, 솔루션간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신속하고 통합적인 대응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며 “포티넷은 ‘허점 없는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전력투구하고 있으며, 보안 패브릭을 통해 점차 확장되고 있는 공격 면(attack surface)을 철저히 보호하고, 현재는 물론 향후에도 경계 없는 네트워크에 대한 성능 요구사항을 원활히 충족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