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VR 익스피리언스 데이' 성료
엔비디아, 'VR 익스피리언스 데이' 성료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6.05.0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능 지포스 GTX GPU 기반 HTC 바이브, 오큘러스 리프트 체험관 통해 최신 VR 기술 경험

[아이티비즈] 엔비디아(지사장 이용덕)는 4월 30일과 5월 1일 서울 삼성동 위메프빌딩 1층 W카페에서 진행한 ‘VR 익스피리언스 데이(VR Experience Day, 이하 VR데이)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일 밝혔다.

사전 예약에만 1,600여 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리는 등 뜨거운 가상현실 체험 열기 속에 진행된 이번 VR데이는 보다 많은 국내 유저들에게 최신 VR 기술과 콘텐츠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위해 엔비디아는 HTC 바이브(Vive), 오큘러스 리프트(Oculus Rift) 등과 협력해 고성능 지포스 GTX GPU 기반 시스템을 바탕으로 총 네 개의 지포스 VR 체험관(HTC 바이브 한 개 관, 오큘러스 리프트 세 개 관)을 운영했다.

엔비디아 VR 데이의 지포스 VR 체험관 중 HTC 바이브 관에서는 ‘에베레스트 VR(Everest VR)’과 ‘틸트 브러쉬(Tilt Brush)’, 오큘러스 리프트 관에서는 ‘엣지 오브 노웨어(Edge of Nowhere)’와 ‘럭키즈 테일(Lucky’s Tale)’ 등 평소 접하기 힘든 최신 VR 콘텐츠를 선보여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엔비디아코리아 이용덕 지사장은 “가상현실 체험에 대한 국내 유저들의 갈증을 해소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및 국내 유저들과 직접 현장에서 만나 보다 가까이에서 그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소통하는 장을 계속해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