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한정판 블루투스 마우스 제공 이벤트
KT, 한정판 블루투스 마우스 제공 이벤트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6.05.02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멤버십 회원 총 1만명에 한정판 제작 ‘폰마우스’ 증정
▲ KT가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한정판으로 제작한 블루투스 마우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아이티비즈] KT(회장 황창규)가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한정판으로 제작한 블루투스 마우스를 제공하는 'KT 멤버십 리미티드 에디션 3. 폰마우스(Phone-mouse) 2016' 이벤트를 시행한다.

‘폰마우스’는 2016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상한 휴대폰 충전용 보조배터리를 내장하고 있는 신개념 마우스다. 기존 마우스 대비 슬림한 디자인으로 좁은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디자인해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폰마우스 증정 이벤트는 총 2차에 걸쳐 진행되며 1차는 5월 19일까지 응모할 수 있고, 2차는 5월 20일~6월 13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KT는 IT기업 특성과 고객이 선호하는 필수 아이템을 융합하는 ‘폰 시리즈’ 디자인 제품을 내놓고 있다. 휴대폰을 거치하고 다이어리를 편리하게 사용하는 ‘폰 다이어리’와 우산을 쓰고도 휴대폰을 양손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한 ‘폰브렐라’에 이어 세 번째로 ‘폰 마우스’를 선보였다.

KT 마케팅부문 고객분석실 통합CRM담당 이원호 상무는 "트렌디한 디자인에 휴대폰 배터리 기능까지 더해 KT의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하고 있는 ‘폰마우스’를 멤버십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혜택을 지속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KT 멤버십이 고객의 마음속에 1등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