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글로벌, 모바일 시티즌 ID 시장 진출
HID글로벌, 모바일 시티즌 ID 시장 진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4.2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ID용 HID goID 플랫폼, 스마트폰에서 ID로 OTA 프로비저닝 최초로 안전하게 구현

[아이티비즈] HID글로벌이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시티즌 ID 시장에 진출한다고 27일 발표했다.

▲ 아이폰 6 플러스 Amy ID

모바일 ID용 HID goID 플랫폼은 운전면허증 및 기타 ID를 가장 높은 수준의 개인 정보 보호와 함께 모바일 ID를 수신, 제시 및 인증하는 올인원 디바이스인 스마트폰에서 구현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개인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ID로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고 정부는 ID 발급 편의성을 한 단계 높일 수 있어 시민들과의 관계 증진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롭 하슬람 HID글로벌 부사장 겸 전무는 "모바일 ID는 대중들의 생활을 단순화 시켜 더 많은 어플리케이션 활용과 함께 개인 보안 수준을 더 높이게 될 것”이라며 "HID goID 플랫폼은OTA(over-the-air) 방식으로 크리덴셜을 편리하면서도 안전하게 수신 및 발급할 수 있어 모바일 ID에 대한 새로운 영역을 만들었다. 이미 미국의 그린 카드, 아일랜드 여권 데이터페이지, 앙골라 국가 ID 등과 같은 주요 국가 프로그램이 HID 글로벌을 사용하고 있다. HID 글로벌은 HID goID™을 기반으로 모바일 ID업계의 발전을 이끌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HID그로벌의 획기적인 시오스(Seos) 기술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ID용 HID goID 플랫폼은 즉각적인 OTA 프로비저닝 환경을 제공하고 모든 거래에 안전성과 신뢰성을 보장해 클라우드 기반 행정 정보 서비스에 효율적으로 접근할 수 있다. 스마트폰을 사용한 크리덴셜 발급, 관리 및 제시와 관련된 모든 거래가 종단간 암호화에 의해 보호된 매우 안전한 폐쇄 회로 환경에서 이루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