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롤, 인도 에드로이텍과 3D프린터 장비 총판 계약
센트롤, 인도 에드로이텍과 3D프린터 장비 총판 계약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4.21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OU 체결…상반기 일본, 러시아까지 시장 확대, 해외 진출 가속화
▲ 15일 센트롤 본사 대회의실에서 살루프 찬드 에드로이텍 대표(왼쪽)과 최성환 센트롤 사장이 인도 총판 계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센트롤이 지난 15일 인도 3D프린터 솔루션 제공업체인 에드로이텍과 센트롤 산업용 3D프린터 장비에 대한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센트롤의 첫 해외 총판기업인 에드로이텍은 인도 뉴델리에 본사를 두고 있는 엔지니어링 설계 및 3D프린터 솔루션 제공 선도업체다. 전 세계에 9개 지점을 두고 75곳 이상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에드로이텍은 지난 5년동안 연간 20%씩 꾸준히 성장한 기업이다.

센트롤은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에드로이텍을 국내에서 개발 및 제조, 판매하고 있는 산업용 3D프린터 장비 ‘SETNROL 3D 시리즈’에 대한 인도 총대리점으로 지정했다.

총판 계약에 따라 인도에 센트롤 3D프린터를 공급하게 된 에드로이텍은 기존 라인업 제품과 함께 관련 전담 본부를 구성하고, 인도 시장 선점을 위해 본격적인 유통에 나설 계획이다. 특히 3D프린터 장비에 대한 인도 현지 A/S문제까지 직접 진행 및 해결할 예정이다.

최성환 센트롤 사장은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제조혁신이 필요한 해외 산업 분야에 3D프린터를 순차적으로 공급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