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웨이, 화웨이 단말기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한국화웨이, 화웨이 단말기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6.04.12 18:0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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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와 소통 강화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확대

[아이티비즈] 한국화웨이는 ‘화웨이 Y6’와 ‘넥서스 6P(Nexus 6P)’, 그리고 4G LTE 지원 와이파이(Wifi) 라우터 ‘카파이(CarFi)’ 마케팅 활동을 통해 화웨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화웨이 제품을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화웨이는 고객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다양한 소비층을 공략하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과 정보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화웨이는 현재 4월 9일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및 온라인에서 고객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홍대입구역, 신촌역, 강남역, 삼성역을 포함한 10개의 주요 지하철역과 주요 간선 버스 및 버스 쉘터에 디지털 시어터 및 포스터를 설치하고, 각종 포털 사이트와 모바일 플랫폼을 활용해 메인 페이지 및 웹툰 광고를 선보이는 등 고객과의 접점을 점점 더 넓혀 나갈 예정이다. 마케팅 프로모션 기간 중 Y6 구매자에게는 보조배터리 또는 전용 케이스, 카파이 구매자에게는 보조배터리와 USB 케이블을 소진시까지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상에서 ‘ 퀴즈를 포함한 다양한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화웨이 Y6’ ‘넥서스 6P’ ‘카파이’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 온라인 퀴즈 및 이벤트는 한국 화웨이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화웨이는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에서 고객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다가서기 위해 계속해서 고객과의 소통의 기회를 마련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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