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5’ TV 광고영상 1500만 뷰 돌파"
LG전자 "‘G5’ TV 광고영상 1500만 뷰 돌파"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6.04.07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에서만 6일 만에 1000만 넘어
▲ G5 TV 광고

[아이티비즈] LG전자가 공개한 ‘LG G5’ TV 광고영상이 총 1500여만 조회를 기록했다. LG전자는 ‘G5’ TV 티저 광고영상을 3월 23일 시작으로 지난 1일 본편 광고영상을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글로벌 SNS 채널에 공개한 바 있다.

특히 LG 모바일 페이스북 등 LG전자 페이스북에 소개한 ‘G5’ TV 본편 광고영상은 6일만에 1000만 조회를 돌파했다. ‘G5’ TV 광고를 접한 페이스북 사용자들이 자발적으로 공유한 횟수가 10만에 육박해 영상이 지속 확산 중이다. 또, ‘G5’ TV 광고영상을 본 페이스북 사용자들이 댓글을 6천 건 넘게 남기는 등 고객 반응도 뜨겁다.

LG전자는 해외 법인들이 각각 운영하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도 ‘G5’ TV 광고를 소개해 영상 조회수는 총 1500여만 뷰에 이른다.

‘G5’ TV 광고영상을 접한 SNS 사용자들은 세계적인 영화배우 ‘제이슨 스타뎀’이 광고영상 속 모든 인물 역할을 소화하는 것에 주목했다. LG전자는 광고에서 ‘G5’ 모듈 방식의 무한 확장 가능성을 표현하고자 영상 속 모든 인물을 할리우드 스타 ‘제이슨 스타뎀’으로 등장시켰다. 또, ‘제이슨 스타뎀’이 웨이터, 경비원, 아기 등 10가지 역할을 소화해 재미 요소와 함께 ‘LG 프렌즈’의 즐거운 모바일 경험을 강조했다.

LG전자는 광고음악의 경쾌함이 ‘G5’ 캠페인 테마인 ‘놀이(Play)’와 부합되고, G5와 프렌즈가 전하는 즐거운 경험을 가장 잘 표현한 곡이라 선택했다. 광고음악을 접한 이들은 “제이슨 스타뎀이 1인 다역 하는 것이 다양한 모듈을 의미하는 것 같다. 광고 속 제이슨 모습이 유쾌하다”고 평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