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피링크, 400만 화소 실외용 완전 무선 CCTV 출시
티피링크, 400만 화소 실외용 완전 무선 CCTV 출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4.01.15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피링크는 400만 화소의 실외용 완전 무선 CCTV를 출시했다.
티피링크는 400만 화소의 실외용 완전 무선 CCTV를 출시했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글로벌 네트워크 솔루션 기업 티피링크는 400만 화소에 2K QHD 고해상도의 완전 무선 방수 CCTV ‘타포(Tapo) C425’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제품은 전원 콘센트가 없어도 편리하게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는 무선 실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며, 어디에서나 쉽고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편의성을 강조한다.

타포 C425는 조절 가능한 자석 베이스로 어떤 각도에서도 감시가 가능하며 배터리 분리가 용이해 설치와 모니터링을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다. 현관, 뒷마당, 출입구, 야외 매장, 캠핑카 등 복잡한 배선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적용 가능하다.

이 제품은 스마트 허브와 연동 없이 공유기와 바로 와이파이 연결이 가능하며, 연결 제한 개수도 없어 무선으로 여러 대의 카메라를 설치해야 하는 환경에서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다.

또한 기존 120° 시야각 보다 넓어진 150° 시야각으로 확장된 넓은 영역을 주지하며, IP66 등급의 방수·방진 기능을 갖추어 비와 먼지에 노출된 실외에서도 고성능을 보여준다. 10000mAh 배터리로 최대 300일까지 지속되는 성능을 제공해 재충전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한다. 아울러 태양광으로 충전할 수 있는 티피링크 ’타포 A200’ 태양광 패널을 연결해 쓸 수 있어 24 시간 내내 중단 없이 작동할 수 있다.

티피링크코리아 관계자는 “타포 C425는 무선 보안 CCTV를 찾는 소비자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며, “사용자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스마트 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