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총 5억 규모 혜택 담은 연말결산 이벤트 진행
네이버페이, 총 5억 규모 혜택 담은 연말결산 이벤트 진행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3.12.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페이는 총 5억원 규모의 혜택을 담은 연말결산 이벤트 ‘누가 네이버페이 왕인가’를 진행한다.
네이버페이는 총 5억원 규모의 혜택을 담은 연말결산 이벤트 ‘누가 네이버페이 왕인가’를 진행한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네이버페이(대표 박상진)가 12월 한 달 간 네이버페이 결제 사용자들에게 총 5억 원의 보너스 포인트를 지급하고, 결제·부동산·증권 등 서비스 영역 별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한 사용자를 선정하는 ‘누가 네이버페이 왕인가'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누가 네이버페이 왕인가’ 이벤트는 네이버페이 가입자 중 각 서비스 별 한 해의 ‘왕’들을 선정한다는 유쾌한 콘셉트로, 이벤트 페이지가 오픈 된 12월 6일 이후 하루 만에 약 60만 명의 사용자가 참여했다. 결제 뿐만 아니라 증권, 부동산, 신용점수 관리, 대출갈아타기 등 네이버페이의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두루 경험할 수 있도록 ▲12월 결제 이벤트 ▲서비스 영역 별 ‘누가 네이버페이 왕인가’ ▲숫자로 보는 네이버페이 등 다채로운 세부 이벤트가 진행된다. 

‘12월 결제 이벤트’에서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네이버페이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사용자 누구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는 12월 네이버페이 총 결제금액 구간 별로 5만원 이상부터 100만원 이상까지 5개로 나눠진 그룹에 속하게 되며, 총 5억원의 보너스 포인트를 각 그룹 별로 1억 원 씩 참여 인원 수로 나누어 받게 된다. 

‘누가 네이버페이 왕인가?’는 주제 별 실시간 1위 사용자와 내 활동 지표를 함께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하여 재미를 더했다. 최근 3개월 누적 포인트 뽑기 금액 상위 랭커인 ‘현장결제 뽑기왕’, 부동산 관심단지 최다 등록자인 ‘방구석 광개토대왕’ 등 5개 부문 별로 1위를 선정하며. 최종 1위로 선정된 사용자는 100만 포인트를 받게 된다.

이에 더해 ‘숫자로 보는 네이버페이’에서는 올 한 해 동안의 특별한 통계 데이터가 소개된다. ‘신용점수 올리기’ 서비스에서 클릭 한 번으로 올린 가장 높은 신용점수부터, 네이버페이 증권에서 가장 많은 ‘관심종목’을 등록한 건수 등 흥미로운 통계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X삼성페이 현장결제를 통한 가장 큰 금액의 단일 결제 건은 1.3억 원 상당의 차량을 구매한 사례인 것으로 나타났다.

네이버페이 관계자는 "2023년 연말을 맞이해, 사용자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마음으로 네이버페이의 다양한 금융 서비스들을 보다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는 컨텐츠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가 현명한 금융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서비스를 발견하고,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즐거운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