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로그디바이스, 2022 ESG 보고서 발표
아나로그디바이스, 2022 ESG 보고서 발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3.07.17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나로그디바이스가 2022 환경·사회·지배구조(ESG) 보고서를 발표했다.
아나로그디바이스가 2022 환경·사회·지배구조(ESG) 보고서를 발표했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아나로그디바이스(ADI)는 2022 환경·사회·지배구조(ESG) 보고서를 발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보고서는 ADI의 솔루션이 우리 사회와 지구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를 강조하고, 새롭게 도입한 총 용수 취수량 목표를 소개하며, 각종 정보의 투명하고 정확한 공개를 위한 ADI의 지속적인 노력을 보여준다.

ADI의 빈센트 로취 CEO 겸 회장은 “ADI의 유능하고 열정적이며 헌신적인 직원들은 고객 및 파트너와 함께 세계가 직면한 가장 큰 과제를 해결하고 있으며, 함께 극복할 수 없는 장애물은 없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거둔 ESG 성과에 대해 의미있게 생각하며, 고객과 파트너가 각자의 ESG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있다는 사실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당면한 시급한 문제들 때문에 결코 여기서 만족해서는 안 된다는 것 또한 잘 알고 있다. 앞으로 더욱 철저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ADI의 기술이 인류와 지구의 건강한 미래를 위해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낙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