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리즘잡스, SSAFY 10기 대비 SW적성진단 및 코딩테스트 강의 개설
알고리즘잡스, SSAFY 10기 대비 SW적성진단 및 코딩테스트 강의 개설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3.03.24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AFY 교육기관 알고리즘잡스(대표 손진호)가 2023년 상반기 삼성 청년 소프트웨어 아카데미(Samsung SW Academy For Youth, 이하 SSAFY) 10기 소프트웨어 비전공자를 위한 SW적성진단, 전공자를 위한 기초코딩테스트 강의를 개설한다고 24일 밝혔다.

SSAFY 10기 비전공자를 위한 합격케어 패키지 SW적성진단 대비반은 온라인에서는 유일하게 라이브 강의로 진행된다. SSAFY 1기부터 9기까지 SW적성진단 누적 220명의 합격생을 배출시킨 알고리즘잡스는 특히 SSAFY 10기부터 자기소개서 특강, SW적성진단, 1:1면접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업그레이드 했다.

SSAFY 10기 전공자를 위한 기초코딩테스트 반은 코딩테스트 준비인 만큼 개별 학습 조율이 가능한 개념학습 코스와 1:1 실시간 코칭으로 구성된다. 기초코딩테스트 강의에서는 합격을 위해 선별된 50문항과 풀이영상을 함께 제공하고 1:1 실시간 코칭으로 막혔던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함으로써 학습효율을 높였다.

더불어 SSAFY 10기 대비를 위한 SW적성진단 및 코딩테스트 반, 두 과정 모두 실전 감각을 최대치로 끌어올리기 위해 시험 주에 총정리를 할 수 있는 파이널 캠프도 준비했다. 파이널 캠프에서는 실전과 유사한 환경에서 최신경향 문제를 풀어보고 마지막으로 점검 할 수 있는 총정리 수업이 진행된다.

또한 알고리즘잡스는 SSAFY를 지원하고자 하는 예비 지원자들에게 SSAFY 1기부터 지난 9기까지 출제 경향 분석 및 최신 출제 경향까지 공개하는 영상과 함께 에세이 작성법 영상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리고 동기부여를 위해 합격하면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미리 등록 시 수강료를 할인해주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알고리즘잡스 관계자는 “SSAFY는 소프트웨어를 전공하지 않아도 개발자가 될 수 있도록 교육해주며 취업까지 적극적으로 지원해주는 탄탄한 프로그램이다. 그만큼 경쟁률이 점점 치열해지고 있고 합격 커트라인도 높아진 만큼 전문성과 데이터를 보유한 알고리즘잡스에서 전략적이고 효율적으로 학습하는 것이 꼭 필요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SSAFY 10기 대비 SW적성진단을 준비하는 비전공자, 기초 코딩테스트 준비하는 전공자 반 모두 싸피라이브 홈페이지, 알고리즘잡스 카카오채널, 전화상담에서 상담 및 수강신청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