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아이앤씨, 쇼핑몰 통합관리 ‘셀픽’ 풀필먼트 서비스 강화
신세계아이앤씨, 쇼핑몰 통합관리 ‘셀픽’ 풀필먼트 서비스 강화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2.05.25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스토, 콜로세움 등 풀필먼트 기업과 맞손
신세계아이앤씨 셀픽 BI
신세계아이앤씨 셀픽 BI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신세계아이앤씨(대표 손정현)가 운영하는 클라우드 기반 쇼핑몰 통합관리 서비스 ‘셀픽(SELLPICK)’이풀필먼트 서비스를 강화한다.

셀픽은 다양한 쇼핑몰에 한 번에 상품을 등록하고, 주문, 배송, 재고, 매출 ,고객 관리 등 온라인 판매 업무를 통합해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월 5만원의 이용료로 34개 쇼핑몰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을 바탕으로 현재 3,500여개 고객사를 확보했다. 셀픽을 통한 누적 주문건수 역시 323만건을 돌파하며 성장 중이다. 

셀픽은 풀필먼트 서비스 전문 기업 파스토, 콜로세움 2개사와 제휴를 맺고,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제휴로 셀픽을 통해 다양한 쇼핑몰에서 수집된 주문 정보를 풀필먼트 서비스와 연계해 출고까지 자동화해 처리할 수 있다.

온라인 판매자는 주문 이후 발생하는 상품 포장, 송장 출력, 창고 관리 등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물류 관련 업무 없이 상품 판매와 고객 관리에 집중할 수 있으며, 소비자에게는 전문 풀필먼트 센터를 통한 빠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정아름 신세계아이앤씨 IT서비스담당 상무는 “이번 제휴로 셀픽을 이용하는 온라인 판매자들이 쇼핑몰 관리부터 풀필먼트 서비스까지 이커머스 전과정에서 통합된 서비스를제공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