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교육그룹 요리학원 ‘코리아요리학원 홍대지점’이 수강생들의 취업 활동을 도와줄 ‘취업 성공 패키지 특강’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취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이력서 및 자소서 첨삭을 주제로 진행된다. 강의를 맡은 박상민 교수는 GCS, SCENTONE 사무총장을 비롯해 GCS 국제대회 운영위원장, AHLA 심사위원 등을 맡고 있으며, 각종 경연대회 대상 수상을 지도한 바 있다.
취업 성공 패키지 특강은 영쉐프와 영파티시에, 영바리스타, 취업 희망자 등을 대상으로, 오는 22일(화) 18시부터 19시 20분까지 코리아요리학원 홍대점 인포데스크에서 진행한다. 세미나 정원은 15명이며, 접수 방법은 인포데스크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리아요리학원 홍대점 관계자는 “이력서와 자소서는 채용 담당자가 지원자에 대해 알 수 있는 수단으로, 취업 성공에 큰 영향을 미친다”며 “취업 성공 패키지 특강을 통해 자신만의 차별화된 이력서 및 자소서 첨삭 방법에 대한 정보를 얻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코리아요리학원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주최,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돼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특히, 고객 기대치 및 브랜드 만족도 평가에서 최고 평점을 획득한 요리 전문 교육기관이다.
현재 강남 요리학원을 비롯해 홍대와 부산 등 총 6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 지점에서는 요리 강좌를 비롯해 커피 바리스타 학원과 제과제빵학원, 한식(취미) 강좌 등을 운영하고 있다. 각 지역의 학원은 지하철역 5분 거리 입지로, 높은 접근성으로 지역 내에서도 관심을 받고 있다.
학습 가능한 교육에는 △입시-대회준비 △기능사자격증 실기 △외식 창업 △생활요리 △스킬업 과정 등이 있다.
주요 학과에 전임강사진을 배치해 교육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으며, 기초부터 실력을 쌓을 수 있는 단계적 학습 프로그램과 실습 중심의 커리큘럼으로 탄탄한 실력을 쌓을 수 있다. 100% 법인 직영 아카데미로 전국 지점에서 동일한 수준의 교육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멘토링 시스템을 통해 수강생 개개인에 대한 일원화된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