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나우, 나우 플랫폼 새 버전 로마 릴리스 출시
서비스나우, 나우 플랫폼 새 버전 로마 릴리스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09.27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서 비즈니스 워크플로우 지원
서비스나우 나우 플랫폼 로마(Rome) 릴리스
서비스나우 나우 플랫폼 로마(Rome) 릴리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서비스나우가 나우 플랫폼(Now Platform)의 최신 버전 로마(Rome) 릴리스를 출시했다 27일 밝혔다.

최신 버전의 나우 플랫폼은 조직이 하이브리드 업무 시대에 발맞춰 비즈니스 모델, 직원 피로도 관리, 전사적 규모의 자동화 및 어플리케이션 개발 등을 지원하는 수백가지 혁신을 제공한다.

전 세계 포춘 500대 기업의 80%를 기업 고객으로 보유하고 있는 서비스나우는 산업군과 지역에 관계 없이 기업이나 조직이 새로운 업무의 도전과 기회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나우 플랫폼 로마 릴리스는 조직이 유연하고 민첩한 업무 환경을 조성하고, 고객 및 직원 경험을 제공하며, 혁신을 촉진할 수 있는 툴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업이 새로운 경제 상황에서 번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치란탄 CJ 데사이 서비스나우 최고 제품 및 엔지니어링 책임자는 “하이브리드 업무 시대가 빠르게 시작되면서, 디지털 요구 사항이 급격히 늘어났으며, 21세기 비즈니스 모델은 영구적인 변화를 맞이했다”며, “기업은  어떠한 환경에서도 직원 및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조직이 민첩하고, 유연하며,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원활하게 작동하는 디지털 플랫폼이 필요하다. 이번에 출시한 나우 플랫폼 최신 버전을 통해 서비스나우는 기업이 새로운 경제 상황 속에서 핵심 업무 순간을 탐색하는 방법을 워크플로우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