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현대카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전용 카드 개발 나선다
네이버-현대카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전용 카드 개발 나선다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1.02.03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일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한성숙 네이버 대표,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전용 신용카드에 관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지난 1일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한성숙 네이버 대표(왼쪽),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전용 신용카드에 관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네이버와 현대카드가 사용자에게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전하기 위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전용 신용카드(PLCC) 개발에 나선다.

네이버(대표 한성숙)는 지난 1일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한성숙 네이버 대표,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 등 양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전용 신용카드 상품의 출시, 운영, 마케팅에 관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네이버는 현대카드와 협력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특화된 카드를 내놓을 계획이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월 3,900원(연간 이용권 기준)을 낸 이용자에게 네이버페이 결제 시 5%의 적립 혜택을 지급하고, 포인트 혜택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 중인 구독형 서비스다. 특히 지난 2020년 6월 출시된 이후 6개월 만에 약 250만 회원을 확보했다.

한성숙 네이버 대표는 “데이터 사이언스 및 브랜딩 역량이 뛰어난 현대카드와의 협업으로 탄생할 전용 카드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 제공은 물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사용하는 이들만의 감성을 자극하는 정서적 혜택을 제공할 것이며, 이를 통해 네이버에서 활동하는 중소사업자, 창작자들의 성장으로도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은 “양사는 급성장하고 있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기반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