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코르보, 와이파이 6 애플리케이션 솔루션 신규 전자책 발표
마우저-코르보, 와이파이 6 애플리케이션 솔루션 신규 전자책 발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0.08.31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우저와 코르보는 와이파이 6 애플리케이션 솔루션 전자책을 발표했다.
마우저와 코르보는 와이파이 6 애플리케이션 솔루션 전자책을 발표했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코르보와 공동으로 와이파이(Wi-Fi) 6의 출시와 새로운 표준의 유망한 이점을 탐구하는 새로운 전자책을 발표했다.

‘차세대 와이파이 애플리케이션 및 솔루션’ 전자책에서는 코르보와 마우저의 주제 전문가들이 통신 및 사물인터넷(IoT)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한 최신 세대에서 와이파이 표준의 진화와 시사점에 대해 논의한다.

와이파이는 지난 몇년간 수차례의 반복을 통해 진화해 왔으며, 각 세대마다 원시 데이터 전송 속도 및 기타 성능 사양을 눈에 띄게 증가시켰다. 와이파이 6가 원시 데이터 전송 속도를 소폭 향상된 반면, 새로운 표준의 개선된 스펙트럼 재사용과 다중 채널 용량은 실제 처리량 경험에서 최대 4배까지 증가할 수 있다. 와이파이 6의 다중 채널 기능은 제한된 공간에서 여러 장치에 대한 연결을 용이하게 하여 간섭을 제거하고 실내 처리량을 최적화한다.

마우저와 코르보의 새로운 전자책인 ‘차세대 와이파이 애플리케이션 및 솔루션’에서는 개발자와 엔지니어들이 새롭게 부상하는 와이파이 6 표준에 대해 알아야할 모든 것을 제공한다. 이 전자책에서는 QPQ1909 Wi-Fi edgeBoost 벌크 음향파(BAW) 필터를 비롯한 주요 코르보 솔루션에 대한 제품 정보도 포함되어 있다. QPQ1909 장치는 매우 가파른 스커트가 있는 고성능 BAW 대역 통과 필터로 액세스 포인트, 홈 게이트웨이, 무선 라우터 등 Wi-Fi 애플리케이션에서 업계 최고의 밴드 에지 성능을 제공한다.

이 전자책에는 16개의 코르보 필터, 모듈 및 평가 키트에 대한 편리한 링크와 주문 정보뿐만 아니라 유용한 다이어그램, 인포그래픽 및 내장 비디오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 마우저에서 공급하는 코르보의 제품군에는 RF 증폭기, 평가판, 반도체, 전력관리 솔루션이 포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