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웍스, 매트랩ㆍ시뮬링크 릴리스 2020a 발표
매스웍스, 매트랩ㆍ시뮬링크 릴리스 2020a 발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05.07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공지능, 딥러닝, 자율주행, 5G 포함한 수 백개 새로운 주요 기능 도입
매스웍스 R2020a는 이미지 분류를 위한 대화형 방식의 네트워크 훈련을 지원한다.
매스웍스 R2020a는 이미지 분류를 위한 대화형 방식의 네트워크 훈련을 지원한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매스웍스가 매트랩(MATLAB)과 시뮬링크(Simulink)의 릴리스 2020a를 7일 발표했다.

이번 릴리스는 딥러닝을 위한 한층 확대된 인공지능(AI) 기능들을 제공한다. 엔지니어들은 향상된 딥 네트워크 디자이너 앱을 통해 신경망을 훈련시키고, 새로운 익스페리먼트 매니저 앱을 통해 다양한 딥러닝 실험을 관리하며, GPU 코더를 통해 증가한 네트워크 지원 옵션을 활용하여 딥러닝 코드를 생성할 수 있다.

또한, R2020a는 자동차 및 무선 엔지니어들을 위한 새로운 기능을 제공할 뿐 아니라, 매트랩 및 시뮬링크의 모든 사용자들을 위한 수 백 개의 새로운 기능 및 향상된 기능들을 탑재하고 있다.

데이비드 리치 매스웍스 마케팅 이사는 “매스웍스는 AI 기반 시스템 구축을 지원하는 종합적인 플랫폼을 제공한다. 매스웍스는 AI 워크플로우 개발에 30년 간의 제품, 컨설팅 및 기술 지원 관련 경험을 적용했으며, 이러한 AI 워크플로우를 통해 엔지니어와 과학자들이 데이터를 정리하고, 모델을 구축하며, 프로덕션 IT 또는 임베디드 시스템으로 배포하는 일련의 과정을 성공적으로 완수하도록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