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수학학원 가인아카데미 하이브리드 특강 개강…‘쾌조의 스타트’ 끊었다
대치동 수학학원 가인아카데미 하이브리드 특강 개강…‘쾌조의 스타트’ 끊었다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0.01.02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의 모든 학생들이 겨울방학 때 집중적으로 공부해야 할 과목으로 수학을 꼽는다. 방대한 범위와 공부량을 소화해야 함은 물론, 과정 하나를 완성하는 데 있어 최소 2-3회 이상은 완성도 높은 학습이 이루어져야 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시간이 여유로운 방학 기간을 이용하는 것이다. 

이러한 학생들의 요구를 반영해 대치동 수학학원 가인아카데미가 겨울방학 기간 동안 진행하는 ‘하이브리드 겨울방학특강’을 2일 일제 개강했다.

이번 겨울방학특강은 대치동 고등 수학학원 가인아카데미의 독자적인 수업 방식인 ‘하이브리드 수업 방식’을 그대로 따랐다. 회당 총 4시간의 수업시간으로 이루어지는 하이브리드 특강은 빠르고 알차게 개념을 확립할 수 있는 판서수업과 모자란 부분을 꼼꼼하게 보완할 수 있는 개별수업 방식을 결합한 형태다.

판서수업은 2시간 동안 검증된 강사진이 진행하는 깔끔하고 명쾌한 설명으로 몰입력 높은 강의를 선보인다. 또 2시간의 개별학습은 엄선된 문제로 구성된 테스트를 시행하며, 미통과시 재시험 및 원장선생님과의 개별 상담을 실시한다. 이후 오답정리 및 1:1 첨삭 학습을 통해 수업에서 배운 내용을 놓치는 일이 없도록 철저하게 관리한다.

이번 특강에서 수학1 과목을 수강하기 시작한 한 재원생은 “겨울방학 때 들을 만한 수업을 찾던 중 대치동 수학학원 추천을 받아 이 수업을 듣게 됐는데, 선생님의 설명이 귀에 잘 들어오고 허투루 낭비하는 시간 없이 알차게 공부했다는 느낌이 들었다”며 “4시간의 수업시간이 엄청 짧게 느껴졌을 정도로 집중이 잘됐고 학원의 분위기도 너무 좋은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대치동 고등부 수학학원 가인아카데미의 하이브리드 수업은 고등 수학의 기본이 되는 수학(상)(하) 과정부터 이공계열 학생들에게 필요한 미적분과 기하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라인업으로 구성되었다. 본격적인 수험 생활에 돌입하는 예비 고3부터 예습 및 복습이 필요한 중등 3학년, 현 예비 고1 학생들에 이르기까지 고등 수학 전체를 아우를 수 있는 수업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 외에도 대치동 수학학원 가인아카데미의 기존 하이브리드 수업 정규반은 방학 동안에도 상시 운영 중이며, 1:1 과외식 수업으로 진행되는 소수정예 개별지도 수업 및 방학기간 동안 개인의 상황에 따라 개별 커리큘럼을 설정하여 수업하는 과외식 특강도 열려 있다. 분당 수내동에 위치한 분원에서도 단기간 개별 집중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강좌를 진행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