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오돌토돌할 때, 피부홈케어 기기 ‘아이차’…22% 할인 혜택 제공
피부 오돌토돌할 때, 피부홈케어 기기 ‘아이차’…22% 할인 혜택 제공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9.12.0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겨울 날씨가 시작되면서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겨울철에는 매서운 바람과 낮아진 기온 및 습도로 인해 피부 오돌토돌 현상, 즉 닭살피부가 생기기 쉽기 때문에 체계적인 피부홈케어가 뒷받침되어야 한다.

겨울철 피부관리를 위해 스킨, 로션 등의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해보지만 조금 부족하다는 생각이 든다면 쿨링마사지기, 쿨링스틱 등과 같은 피부홈케어 기기를 사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러한 기기들은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지 않아 시간적 여유가 없는 현대인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러한 가운데, 서씨네가게에서 ‘아이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에서는 최대 22%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V라인 쫀쫀 탄력밴드와 순도 100% 알로에 수딩젤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피부홈케어 기기 아이차는 136g 가벼운 무게와 컴팩트한 사이즈를 갖추고 있어 집에서는 물론, 여행이나 출장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별도의 충전기 없이 마이크로 5핀 USB 케이블을 이용한 충전 방식으로 보조배터리나 노트북, PC 등 전자기기와 연결하여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충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차 쿨링스틱은 냉각 기능과 미세음파진동 기능이 동시 탑재되었다. 아이스 냉각 기능이 적용되어 따로 얼릴 필요 없이 전원을 켜는 것만으로도 빠르게 차가워지며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온도로 효율적인 마사지를 돕는다.

더욱 눈여겨볼 점은 반도체 냉각 소자인 펠티어소자 냉각 원리를 채택했다는 것이다. 전면부에 흡수된 열을 후면으로 방출함으로써 마사지를 하는 동안 온도 변화가 적다. 또한 국산 순수 알루미늄 냉각판으로 피부 자극 및 알러지 반응에 대한 걱정을 줄였으며 산소막 코팅으로 언제나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차 쿨링마사지기는 넉넉한 크기의 냉각판으로 얼굴이나 종아리, 복부, 어깨 등 어느 부위든 사용할 수 있고 오목한 냉각판 표면으로 피부 굴곡에 따라 골고루 밀착한다. 특히 국내 생산과 까다로운 검수 과정을 거쳤으며 전자파적합인증, KC인증마크를 취득해 실제 사용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서씨네가게 관계자는 “겨울 날씨가 시작되면서 피부 오돌토돌, 트러블 등 여러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아이차는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피부홈케어 기기로, 붓기 제거와 피부탄력 개선, 모공 수축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서씨네가게’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