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50 씽큐, 고객 소통으로 브랜드 신뢰회복 나선다
LG V50 씽큐, 고객 소통으로 브랜드 신뢰회복 나선다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9.05.26 1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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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달 15일 LG 스마트폰 이용 고객 대상 ‘LG 모바일 컨퍼런스’ 개최
26일 모델이 LG 트윈타워에서 LG V50 씽큐로 'LG 모바일 컨퍼런스'를 소개하고 있다.
26일 모델이 LG 트윈타워에서 LG V50 씽큐로 'LG 모바일 컨퍼런스'를 소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전자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스마트폰 브랜드 신뢰회복에 총력을 기울인다. 

SW업그레이드센터는 내달 15일 서울역 인근에 위치한 LG 서울역 빌딩으로 고객 30명을 초청해 ‘LG 모바일 컨퍼런스’를 진행한다. 행사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내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LG 스마트폰에 탑재된 ‘퀵 헬프’와 ‘LG 스마트월드’ 애플리케이션에서 응모하면 된다. 응모할 때 작성하는 제안의 참신성과 중요성을 고려해 참석 인원을 선정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LG 스마트폰 고객들이 사용 중 겪었던 불편이나 LG 스마트폰에 바라는 점 등을 가감 없이 듣고 제품과 서비스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LG V50 씽큐의 높은 완성도와 LG 듀얼 스크린의 다양한 활용성이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LG전자는 첫 5G 스마트폰 출시를 계기로 고객의 눈높이에서 개선점을 찾아내고 빠르게 반영해 LG 스마트폰 브랜드 신뢰 회복의 발판으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또 ‘LG 모바일 컨퍼런스’를 상반기와 하반기 각각 정기적으로 개최해 고객의 목소리를 보다 자주 듣고 이를 철저히 반영할 예정이다.

LG전자 SW업그레이드센터장 이석수 상무는 “고객에게서 배운다는 자세로 최대한 정확하고 많은 고객의 소리를 담아낼 것”이라며 “LG 스마트폰은 한 번 구매하면 믿고 오래 쓸 수 있다는 신뢰를 쌓아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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