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 2개 부문 ‘금상’ 수상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 2개 부문 ‘금상’ 수상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4.10.06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2B 제품 부문 및 비즈니스, 경쟁적 인텔리전스 솔루션 부문에

세계적인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Business Intelligence) 및 모바일 솔루션 기업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지사장 이혁구, www.microstrategy.co.kr)는 혁신적인 셀프-서비스 분석 솔루션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 데스크탑(MicroStrategy Analytics Desktop™)’이 ‘2014 스티비 어워드’의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에서 2개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스티비 어워드(The Stevie® Awards)’는 여러 분야의 영리 및 비영리 조직을 대상으로 공공, 개인에 의한 업적을 치하하는 업계 최고의 비즈니스 어워드로,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The American Business Awards)’, ‘국제 비즈니스 어워드(The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여성 사업가를 위한 스티비 어워드(Stevie Awards for Women in Business)’, ‘영업 및 고객서비스를 위한 스티비 어워드(Stevie Awards for Sales & Customer Service)’의 4개 항목으로 수여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이 중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The American Business Awards)’에서 B2B 제품 부문과 비즈니스/경쟁 인텔리전스 솔루션 부문의 2개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게 됐다. 또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 데스크탑(MicroStrategy Analytics Desktop™)’은 2014년에 새롭게 신설된 빅데이터 솔루션 부문에서도 ‘은상’을 수상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폴 졸파가리(Paul Zolfaghari) 사장은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에서 수상하게 된 것을 매우 영광스럽게 여긴다. 이번 수상은 비즈니스 사용자들에게 데이터로부터 가치 있는 통찰력을 획득할 수 있는 강력하고 직관적인 툴을 제공하여 모든 조직들이 데이터에 기반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우리의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믿는다”라고 말했다.

‘2014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에는 3,300여개 후보자들이 심사를 받기 위해 신청서를 제출했으며, 240여명의 심사위원들이 금상, 은상, 동상의 수상 기업들을 선정했다. 어워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www.stevieawards.com/pubs/awards/403_2941_24921.cfm)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이번 수상에 빛나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 데스크탑(MicroStrategy Analytics Desktop)’은 양방향 시각화를 통해 즉각적인 데이터 액세스와 탐색을 지원하는 혁신적인 셀프-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이다. 이 솔루션은 비즈니스 사용자들이 특별한 전문성 없이도 데이터를 이해하고 분석하며 다른 이들과 통찰력을 손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해주는 무료 데이터 디스커버리 툴이다. 사용자들은 빠르고 간단한 다운로드 후 몇 분 안에 탁월한 시각화 및 데이터 주도적인 스토리를 생성할 수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더 많은 사용자들이 강력한 시각적 분석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2013년 하반기, 스탠드얼론(standalone) 제품으로 이 솔루션을 출시한 바 있다. 이 제품은 웹사이트(http://www.microstrategy.com/us/free/desktop)를 통해 누구든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