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인터내셔널, 에픽기어 싸이클롭스 X 마우스 선봬
다빈치인터내셔널, 에픽기어 싸이클롭스 X 마우스 선봬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5.04.28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바고 IR 옵티컬 센서 적용…낮은 소비전력과 정확한 컨트롤 제공

[아이티비즈] 다빈치인터내셔널(대표 김종일,정만희)은 글로벌 게이밍 기어(Gaming Gear) 전문 브랜드 에픽기어(EPIC GEAR)의 싸이클롭스 X(CYCLOPS X) 마우스를 선보였다.

싸이클롭스 X 마우스는 아바고사의 3310 IR 옵티컬 센서 사용으로 향상된 정확성과 안정으로 보다 정교한 컨트롤이 가능하며, IR LED센서는 적외선 LED를 채용한 광학식 센서로 BLUE LED나 RED LED보다 소비전력이 낮고 다른 LED 방식과 달리 사용중에 LED 빛이 보이질 않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눈부심이 없다.

또한 5000DPI의 싸이클롭스 X 마우스는 개발 단계부터 프로게이머를 영입하여 제품 디자인 선정 및 테스트를 진행하여 최고의 그립감을 위한 클릭버튼 디자인과 바디 사이드 패널의 유선형 굴곡 등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인제공학적인 디자인에 초점을 둔 제품이며, 미끄러짐 없는 안정적인 플레이를 위한 소프트 터치 바디 마감과 뛰어난 내구성을 보여주고 있는 옴론 스위치 사용 및 최상의 슬라이딩 감각을 위한 Ultra-swift PTFE feet 사용으로 최상의 제동력을 제공한다.

전용 소프트웨어 제공으로 누구나 쉽게 매크로 설정이 가능하며, 총 6개의 버튼에 단일 적용할 수 있으며, 적용 완료된 매크로 셋팅은 총 5개의 프로필로 관리가 가능하다. 그리고 각 선택한 프로필은 레드, 옐로우, 블루, 그린, 퍼플등의 5가지 휠 스크롤 LED 컬러로 쉽게 구분할 수 있다.

다빈치인터내셔널 측은 "특히나 장시간 사용시 전체적인 편안한 그립감과 장시간 사용시에도 피로도가 낮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화려한 디자인 속에서 마우스의 본질에 집중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