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매티카, 인텔리전트 데이터 플랫폼 공개
인포매티카, 인텔리전트 데이터 플랫폼 공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4.09.23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 위치 및 사물을 연결하는 데이터 하이웨이 제공

데이터 통합 소프트웨어 업계의 리더인 한국인포매티카(대표 최승철)는 Intelligent Data Platform의 비전을 공개했다. 이 차세대 플랫폼은 적시에 올바른 데이터를 애플리케이션, 기기 및 사용자에게 공급하고 가상 데이터 하이웨이를 구축해 사용자, 위치 및 사물을 지능적으로 연결한다.

비전: 사용자, 위치 및 기기 대상 지능형 데이터

모든 비즈니스 이니셔티브의 중심에는 데이터가 자리하고 있지만 전통적인 프로젝트 중심의 통합 접근법으로 인해 데이터의 잠재력이 발휘되지 못하고 있다.

이로 인해 오늘날 애플리케이션, 정보 소비자 및 기기가 급속도로 증가하는 반면, 이를 따라가는 데 어려움이 발생한다. Intelligent Data Platform은 특정 IT 프로젝트의 영역을 넘어 데이터 관리를 수행하고, 데이터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평상시와 다름 없이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Intelligent Data Platform은 다음 3가지 요소로 구성되어 있다.

① Informatica Vibe 가상 데이터 머신 Informatica Vibe는 임베드 가능한 데이터 처리 엔진으로서 위치, 형식 또는 출처에 관계없이 범용 데이터 액세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한번 매핑으로 어디에나 구축"할 수 있다.

② 데이터 인프라 데이터 인프라 계층은 부서에서 대기업까지, 트랜잭션 데이터에서 빅 데이터에 이르기까지, 기업 내 혹은 클라우드이던 규모에 상관없이 오류가 없고 안전한 연결 데이터를 체계적이고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③ 데이터 인텔리전스 가시성 증가, 보다 원활한 의사 결정, 작업 인텔리전스를 위해 고객은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데이터 인텔리전스 계층을 통해 데이터 인프라 계층에서 생성한 기존 메타데이터의 용도를 변경할 수 있다.

이 최신 플랫폼을 통해 기업은 올바른 데이터를 올바른 방식으로 올바른 사용자, 위치 및 기기로 전달할 수 있다.

한국인포매티카 최승철 대표는 “단편화되고 보호되지 않으며 액세스할 수 없는 저품질의 불량 데이터로 인해 비즈니스 실적이 저하될 수 있다. Intelligent Data Platform은 데이터를 조직화하고 안전하게 보호하며 신뢰할 수 있도록 구축하고 사용자, 애플리케이션, 기기 및 사물에서 보다 손쉽게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게 하여 새로운 수준의 데이터 중심 비즈니스 잠재력을 실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