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브릭, 데이토스IO 인수…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포트폴리오 강화
루브릭, 데이토스IO 인수…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포트폴리오 강화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2.08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루브릭(지사장 강민우)은 NoSQL 데이터베이스 및 빅데이터 파일 시스템 관련 백업 및 복구 분야 기업인 ‘데이토스IO’를 인수했다고 8일 밝혔다.

데이토스IO의 인수를 통해 루브릭은 포춘 500대 기업 내의 애플리케이션 및 데브옵스 부서에서 점차 수요가 확대되고 있는 미션 크리티컬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비즈니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루브릭과 데이토스IO는 어디서나 데이터를 자동화하고, 조율하며 보안을 제공할 수 있는 제어 영역을 구축하고자 하는 공동의 비전을 공유하고 있다. 양사의 상호 보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합함으로써, 루브릭은 데이터센터 및 퍼블릭 클라우드의 애플리케이션 데이터에 대한 오케스트레이션을 지원하는 최고의 엔터프라이즈용 클라우드 플랫폼을 제공하는 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루브릭의 비플 신하 CEO겸 공동창업자는 “이번 인수를 통해 기업에서 최신 애플리케이션을 관리하고 복구하는 방식에 혁신을 제시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데이토스IO의 타룬 타쿠르 CEO겸 공동창업자는 “데이토스IO는 루브릭과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에 대한 공동 비전을 공유함으로써 고객들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으로의 여정을 성공적으로 이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