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도커 기반 온 디맨드 보안서비스 선봬
SK브로드밴드, 도커 기반 온 디맨드 보안서비스 선봬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9.18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DN/NFV 기술 기반 주문형 통합 보안 서비스 제공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K브로드밴드(사장 이형희)는 중소기업들이 디도스 공격, 해킹 등 각종 사이버 보안 문제에 대해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도커(Docker) 기반의 온 디맨드(On Demand) 보안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 기업 보안 서비스

SK브로드밴드가 이번에 출시한 기업고객 맞춤형 보안서비스는 최신 SDN 및 NFV 기술이 적용된 방화벽, VPN, 유해차단, 랜섬웨어 차단, 백신, 개인정보보호 등의 보안서비스를 가상화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구매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SK브로드밴드는 특히 고객댁내장치(CPE)를 기반으로 24시간 365일 실시간 전문 관제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한 기존에는 필요한 보안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방화벽, VPN, IPS, APT 등의 서비스를 지원하는 각각의 장비가 필요했지만 온 디맨드 보안서비스의 경우 하나의 단말기로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보안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방열 SK브로드밴드 기업사업부문장은 “보안 서비스는 고객이 요구할 때 적시에 제공하는 게 중요한 만큼 앞으로도 테크 리더십 가상화 서비스 생태계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적화된 보안서비스 대중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