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코리아, ‘솔루션 컨퍼런스 2016’ 18일 개최
엑시스코리아, ‘솔루션 컨퍼런스 2016’ 18일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10.07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후 IP 영상감시 기술 동향 및 전망, 신기술 및 제품 소개

[아이티비즈]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대표 레이 모릿슨)는 오는 18일 엘타워에서 네트워크 영상 감시 분야의 대표적인 컨퍼런스인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16(Axis Solution Conference 2016)’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특히 올해는 네트워크 카메라가 발명된 지 20주년이 된 것을 기념하여 네트워크 카메라의 변천사를 보여주는 전시도 함께 진행된다.

▲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16

이번 솔루션 컨퍼런스 행사에는 팬 룩 엑시스 북아시아 총괄 부사장과 김상준 엑시스코리아 영업총괄디렉터를 비롯한 엑시스의 주요 임직원들과 엑시스 고객사, 파트너사의 임직원,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다.

이번 행사에서 엑시스는 향후 IP 영상감시 기술의 동향 및 전망과 더불어, 더욱 향상된 엑시스의 신기술 및 제품을 소개한다.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과 원활한 교통 흐름 보장, 설비 및 근로자 보호, 작업 능률 향상, 소매 매장 운영 및 머천다이징 최적화 등을 위해 각 산업군에 특화된 엑시스의 솔루션에 대해서도 함께 다룰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전문 업체인 어바이어를 비롯하여, 이노뎁, 퀀텀, 시티로그, 코그니메틱스, 다윈시스템, 마일스톤, 성진에스에스가 후원 파트너사로 참여해 영상 보안 및 관리 관련 솔루션을 소개한다.

김상준 엑시스코리아 전무는 “앞으로 네트워크 카메라뿐만이 아니라 물리 보안 솔루션 전반으로 사업 범위를 확장하여, 고객들이 보다 완벽한 보안 시스템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